2025학년도 2학기 중간평가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재학생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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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일정 ① 일정
② 조기취업자(규정개정 2025.08.12) • 조기취업자는 반드시 중간 및 기말평가에 응시하여야 한다. 다만, 부득이 종합평가에 응시가 불가한 학생에 대하여 추가 평 가를 실시 할 수 있으며, 조기취업자 여건을 고려하여 시험, 보고서, 과제 등의 방법으로 담당교수 재량 평가 할 수 있다. • 추가평가를 실시한 경우 최고 B등급 까지만 성적을 부여 할 수 있다. ※ 온라인 교과목은 반드시 응시 이수 하여야 함. 나. 대면 평가 ① 부정행위 조치사항 • 부정행위 적발 시 - 학생 신상 및 연락처 확인, 증거 자료 확보(사진, 주위 학생 진술 등) - 일자, 시간, 장소, 강의실명 등 적발 당시 사항을 학사지원팀으로 즉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• 부정행위로 확인되는 경우 - 이전 취득한 성적 취소(학칙 제29조 성적취소) - 학내 규정에 의한 징계 처리(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)
다. 온라인과목 평가 ① 출석 인정 • 2025.12.12.(금) PM 23:59시 까지 수강 및 글쓰기 활동 저장 (반드시 복습 저장) ※ "△", "X" 미출석 → "○" 가 되어야 출석 인정 ② 재시험 : 해당 없음 ③ 응시기회 : 3회 ※ 시험 재응시가 아님 "응시중 예상치 못한 장애에 대한 초기화 조치" 를 뜻함 (PC고장, 네트워크 오류, 정전, 시험중 멈춤 현상 등) ※ 해당사항 발생 시 평일 근무시간에 교수자 및 담당자에게 초기화 요청 ④ 심야시간 평가 응시 중 발생한 에러 사항은 업무시간외로 조치 불가능 라. 준수사항
마. 기타사항 ㅇ종합평가 미실시 교과목은 정상수업 진행 ㅇ문의사항 학사지원팀 수업담당 이장균(☎ 2034), 온라인강의 원격시스템 문의(☎ 2692, 2427) 붙임 1. 부정행위 해당사례 1부. 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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