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69127

[2022 혁신지원] POM나는 경진대회(1) 안내

작성자
박성빈
작성일
2022.04.12.
수정일
2022.04.12.
조회수
138

[2022 혁신지원] POM나는 경진대회(1) 안내


가. 사업 내용

사업명

세부사업명

항목

세부항목

현장중심 미래수요맞춤형

교수-학생 지원시스템의 혁신

현장중심 미래수요맞춤형

교수-학습 지원의 내실화

참(眞)인재 학습지원

프로그램

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

(POM나는 경진대회)


나. 운영 안내

    1) 관련 사업 : 2022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

    2) 운영 프로그램 : POM나는 경진대회(1)

    3) 참가 방법 : 신청 기간 내 주어진 발표 주제에 대한 참가 신청서 및 발표 자료 제출

    4) 자격 요건 : 2022-1학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재학생

    5) 발표 주제 : 자유롭게 선정(자유 주제)

    6) 세부 사항

     - 프로그램 참여 및 수료시 학생 3-In 인증 중 2-In 인증 가능

     - 1인 1팀 또는 2인 1팀으로 참여 가능(2개 이상 팀 중복 신청 불가)

     - 발표자료(PPT 및 대본) 작성 시 분량은 발표시간(5분)에 맞춰 작성

     - 프레젠테이션 특강 수강(학생 1-In 1회 인증 인정) 및 제출기간 내 발표자료 제출 (특강 미수강으로 인한 불이익 없음,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수강 권장)

     - 우수 선정 팀은 전문가 컨설팅 제공 예정

     - 프로그램 최종 종료 후 우수팀 시상

     - 2-In 인증 및 장학금 지급은 만족도 조사를 완료한 학생(팀)만 인정 및 지급됨

     - 모든 안내사항은 인하공업전문대학 애플리케이션 PUSH 알림으로 안내


다. 지원 안내

구분

수상명

항목

시상금

대상

1팀

300,000

금상

5팀

200,000

은상

6팀

150,000

동상

10팀

100,000

     - 해당 시상금 수혜 예정인원은 경진대회 참여학생(팀)에 따라 축소될 수 있음

     - 모든 시상금은 관련 법에 의거하여 125,000원 초과 금액의 시상금부터는 일정 세금이 공제되어 지급됨


라. 일정 안내

일 정

내 용

04.12. ~ 04.28.

신청 서류 제출(희망자는 발표자료 제출)

05.02. ~ 05.15.

참가자 발표, 특강 수강 및 발표자료 제출 

05.17. ~ 05.22.

1차 평가 진행 

05.24. ~ 06.03.

1차평가 결과 발표 및 대상자 2차 평가 자료 제출, 학생 2-In 인증자 안내

06월 중

2차 평가 진행

06월 중

최종 우수 팀 선정 및 결과 공지

        ※ 상기 일정은 운영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
마. 신청 안내

    1) 신청 기간 : 2022.04.12.(화) ~ 04.28.(목)

    2) 제출 서류 : POM나는 경진대회 참가 신청서(희망시 발표 PPT 및 발표 대본 첨부)

    3) 신청 방법

     - 일자리 시스템(https://job.inhatc.ac.kr/)을 통한 온라인 신청

     - 참가신청서는 반드시 서명을 첨부하여 PDF 파일로 제출(서명 누락 시 불인정)

     - 신청서 발표자료 선제출을 희망하는 팀(학생)은 신청서 및 발표 PPT, 발표대본을 압축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(선제출에 대한 이익, 불이익 등 없음)

     - 일자리 시스템을 이용한 제출방법은 별도로 첨부한 신청 매뉴얼 확인

     - 2인 1팀의 경우 2명 모두 같은 파일 제출

    4) 유의 사항

     - 제출 서류 누락 또는 내용 미흡 시 신청 취소처리 예정

     - 신청 후 본인이 파일 확인 및 수정이 불가능함을 유의


바. 특강 수강 및 발표자료 제출

    1) 특강 수강 및 발표자료 제출 기간 : 2022.05.02.(월) ~ 05.15.(일)

    2) 발표자료 제출 서류 : 발표 PPT 1부, 발표 대본 1부

    3) 제출 방법 : 담당자 이메일(kas5949@inhatc.ac.kr)로 발표자료 제출

    4) 유의 사항

     - 발표자료는 특강 수강 기간 내 제출(특강 수강 관련 참여자 선정 후 별도 공지 예정)

     - 발표 PPT는 PowerPoint, 발표 대본은 한글파일로 작성

     - 발표 PPT는 PPT 파일로, 발표 대본은 PDF 파일로 제출

     - 팀이 2명이라면 팀 대표만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

     - 제출시 이메일 제목을 '2022-1 POM (신청팀명) 발표자료 제출'으로 작성

     - 신청 후 본인이 파일 확인 및 수정이 불가함을 유의


사. 문의 : 교수학습지원센터(032-870-2428)

첨부파일